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심 죽고싶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19. 07:47

    진심 죽고싶다
    퇴사한 회사에 경력증명서를 신청했습니다
    OOO사 인터뷰 제출로 발급을 목적으로 신청했습니다 ㅋㅋㅋㅋ
    심지어 내가 떠난 회사의 정규직 인터뷰였다.
    당시 발행 목적으로 뭐라고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헉헉 미쳤다


    인사팀은 어떻게 생각했나요?
    그가 우리 회사 시험에 합격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 같군요, 그렇죠?
    TTTTTTTTㅡ 뒤쳐질 것 같아


    조용히 인터뷰를 시도했다.
    직장 경험 때문에
    동네 사람들이 다 소문을 퍼뜨렸어 ㅋㅋㅋㅋ
    .....너무 부끄러워서 죽고싶다...
    면접은 무난했어요 ㅋㅋㅋㅋ



    HR 팀은 그것을 나쁘게 생각했을 것입니다. . ?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