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볼루션-인간유희록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3. 20. 15:40

    다운로드



    에볼루션-인간유희록
    파일명용량
    [판타지]에볼루션-인간유희록(완).txt2.1M

    게임과 만화 프로레슬링등에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는 전형적인 폐인 대학생 석진은 군에 가기 전 친구들의 송별 파티에서 군대에 대한 노골적인 거부감을 나타낸다. 그것을 들은 석진의 일본 친구이자 지구로 유희를 온 드래곤 무라카미 히데오(아크라우스)는 군대 가기 싫은 석진을 판타지 세계로 보내버린다.
    차원이동으로 시공간의 흐름에서 벗어나 버린 존재가 된 석진은 판타지 세계에서 영원히 늙어 죽지 않는 몸이 된다. 그러나 석진에게 주어진 것은 회칼 하


    장미봉숭아
    포인트로 받아가요 잘 볼게요
    석사모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배성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4비트닉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cplott
    오셨네요ㅎㅎ 받아갑니다~! 남작가 막둥이는 예지능력자나 신창, 망국의 귀족이 되다 있으면 부탁드려요!!
    skynoet
    나 왔수. 오늘은 그나마 빨리 왔네요. ㅋㅋ 요청 받아요. 인당 2개 있는 건 바로 올라 가고 는 건 있으면 찾아보고 올려요. 쪽지, 댓글, 요청자료로 받아요. 무더기는 안 받아요. 훠이~~!
    병주고약줌
    기대됩니다:)
    천사예삐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줴용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늘도 고고씽 ~~
    부산메아리
    매번 저녁이나 밤에 올 듯 하네요.
    dzzza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